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쥬얼리 새멤버 김예원, 반전몸매 베이글녀로 인기상승!



쥬얼리 새멤버 김예원, 반전몸매 베이글녀로 인기상승!

스타제국의 여성그룹 '쥬얼리'의 새멤버 '김예원'이 새로운 반전몸매 베이글녀라는
타이틀로 스포츠신문을 연일 장식중이네요.
쥬얼리의 창단멤버 '박정아'와 '서인영'의 자리를 메울 쥬얼리 새멤버로 수퍼스타 K1 출신
박세미와 김예원이 발탁되어 기존 멤버인 하주연, 김은정과 함께 쥬얼리 2기가 드디어 구축이 되었네요.
일단 김예원이 주목을 끄는 역할은 확실히 했네요.
연예인 되시는 분들은 셀카 사진도 많이많이 찍어놔야 할거같네요.
김예원 경우를 보니... 1989년생이라는 것 말고는 프로필은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올리야겠습니다.











김예원 얼굴 좀 집중해서 보려고 미안하지만 다른 멤버들에게 살짝 뒤돌아 있으라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