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Japanese CM

하이트맥주 일본수출용 광고 보신 적 있으세요? [HITE ZERO]



하이트맥주 일본수출용 광고 보신 적 있으세요? [HITE ZERO]

하이트 맥주가 일본에 수출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하이트맥주 일본 수출용 광고 감상해보세요.
브랜드명은 하이트 제로(Hite Zero). 외국산이라는 경계심을 풀고자 코믹한 곰을 등장시킨 점은
한류스타를 전면에 내세운 홍보만큼이나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 아사히맥주가 한국에서만 고급맥주 소리 들으란 법 있나요?
우리 하이트 제로도 일본에서 고급맥주의 대명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요게 바로 일본인들을 위한 하이트 제로라네요.
설탕 0% 요런 의미로 하이트 제로라 했나보네요. 코카콜라 제로도 아마 같은 의미였죠.
설탕 0%라 칼로리 제로의미로. 실제로는 칼로리가 낮긴 하지만 0은 아니였죠.
근데 일본 하이트제로 처음 봐서 그런 지 너무 낯설군요. 중국맥주필도 나는거 같고...
어쨌든 하이트 화이팅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