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Western CM

하이네켄 광고 음악-The Golden Age 가수 'The Asteroids Galaxy Tour'



하이네켄 광고 음악-The Golden Age 가수 'The Asteroids Galaxy Tour'

CF는 30초가 넘으면 안될까? 한 편의 뮤직비디오로 탄생한 하이네켄의 2011년 광고가
많은 화제를 몰았네요. 하이네켄 광고음악은 'The Asteroids Galaxy Tour'의 'The Golden Age'
처음 들을 때 강한 임팩트는 없지만 자꾸자꾸 듣게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 곡이네요.
몇 번이나 듣고 말았네요. 맥주는 하이트만 있는 줄 알았더니 하이네켄 묘하게 땡기네요.
이래서 그렇게 돈을 쏟아부어 광고를 하나보군요.
'The Asteroids Galaxy Tour'는 덴마크 출신의  보컬리스트인 Mette Lindberg 와
프로듀서인 Lars Iversen을 중심으로 결성된 덴마크의 실력파 팝밴드라고 합니다.
하이네켄 뮤직비디오 감상해보실래요?

하이네켄하면 떠오르는 색은 녹색
이번에도 어김없이 녹색바탕의 지면광고. 피자판을 쌓아 하이네켄을 표현했네요.
우리나라에는 치킨에 맥주한잔, 유럽에서는 피자에 맥주 한 잔인가 보군요.





1분짜리 버전



하이네켄 'The Golden Age' Full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