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박정현, 그것만이 내세상 듣기 fr.나가수(나는 가수다)



박정현, 그것만이 내세상 듣기 fr.나가수(나는 가수다)

온몸을 소름끼치게 만든 박정현 그것만이 내세상 동영상입니다.
나가수 8월 14일 1위로 선정된 박정현의 그것만이 내세상 감상해보세요.
이번 박정현의 곡 그것만이 내세상은 전설적인 그룹 '들국화'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는 그것만이 내세상을
락그룹의 전설인 U2 분위기를 내기위해 세심한 편곡을 박정현이 편곡가에게 부탁했다는 멘트가 나가수에 나오던데.
U2의 분위기를 정확히 알지는 못 하지만 들국화의 곡이 얼마나 좋은지, 박정현의 가창력은 신이 빚어냈다는 건
알 수 있겠네요. 박정현 그것만이 내세상 감상해보세요.
영상은 DC갤 순규큰오빠님이 만드셨네요. 검색해서 찾은건데 DC갤에서는 유명하신 분인거 같네요.
순규큰오빠가 DC갤에 올린 박정현 그것만이 내세상 링크따라 방문해서 보세요.


DC갤 순규큰오빠
http://gall.dcinside.com/list.php?id=lenapark&no=25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