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손예진 증명사진, 손예진 옥의티로 깨알웃음



손예진 증명사진, 손예진 옥의티로 깨알웃음

손예진 증명사진, '손예진 옥의 티'란 이름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손예진 증명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여신미모의 손예진의 미소 속에 살짝 드러난 손예진 금니로
손예진 옥의 티로 불리는데요.
그만큼 완벽한 미모를 갖춘 손예진이니 손예진 옥의 티 사진마저도 이렇게 이쁘네요.
역시 굴욕이 없는 여배우 손예진이네요.
최근 런닝맨에 등장해서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손예진 증명사진은 2008년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스포트라이트'에서 사회부 기자 '서우진'으로 나왔을 때의 장면 사진이라고 하네요.
손예진의 증명사진에 이어서 MBC드라마 스포트라이트 고화질 바탕화면 사진이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