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강민경 란제리룩, 파격의상으로 평소와다른 반전몸매 화제



강민경 란제리룩, 파격의상으로 평소와다른 반전몸매 화제

강민경이 란제리룩 스타일의 파격의상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되었네요.
강민경 반전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사진은 강민경이 특별출연한 초신성 신곡 '스투피드 러브(Stupid Love)
뮤직비디오의 현장 사진이라고 합니다. 얼굴도 이쁘고 키도 크고 노래도 잘하는데 몸매까지 수려하니
모든 것을 다 가진 여성이라는 찬사를 들었다고 하네요.
강민경이 응원에 나선 초신성 스튜피드 러브 Stupid Love 뮤직비디오 장면을 캡쳐해봤습니다.
이런풍의 옷을 란제리룩이라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