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갤럭시노트 해외 TV CF&프로모션영상



갤럭시노트 해외 TV CF&프로모션영상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는 갤럭시노트, 갤럭시노트 국내출시를 기념하여 해외 TV CF와
갤럭시노트 프로모션영상 준비해봤습니다.
애플에 한 발 늦은 느낌으로 가슴이 아팠었는데 스타일펜과 극장^^같은 대화면을 제공하는
5.3인치 HD슈퍼아몰레드 초고해상도, 180도 광시야각 IPS모니터가 170도 광시야각이라고
광고하는거같은데, 180도 광시야각이네요.
풀HD동영상 녹화에 S펜까지 삼성앱스에서 S펜을 활용한 S메모, 사진편집용 퍼토에디터,
S펜으로 그림까지 그리는 '옴니스케치' '젠브러쉬' 캐치노트등등 S펜을 활용한 신체험까지....
이제 삼성 애플따라쟁이 이미지를 훌훌 벗어던지고 애플보다 앞선 번뜩임을 보여주는건가요...
뉴스를 보니 S펜용 어플을 삼성프로그래들에게 경연 형식으로 자유롭게 조금 압박감을 주며^^
개발하게 했다고 하죠.
빳데리도 보통 큰 스마트폰도 1920mAh정도 되는 밧데리인데
갤럭시노트는 2500짜리 달았다고 합니다.
화면이 4인치대에서 5인치대로 커진만큼 전력소모가 많아진 부분을 커버할 수 있겠군요. 너무 좋습니다.

CPU가 1.5GHZ 듀얼코어인데 해외산인 퀼컴 스냅드래곤 3세대라고 하죠.
CPU는 숫자 높은게 좋은 건줄만 알고 있는 저로서는 조금 이해가 안되지만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삼성에서 만든 1.5GHZ 엑시노스를 달았으면 더 좋았겠다고 조금 아쉬워하네요.
삼성에서 만든 CPU 엑시노스가 더 성능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네요...ㅎㅎ 밧데리 소모도 엑시노스가 훨씬 덜 먹는다고 합니다.
요게 갤럭시노트 해외에서는 3G로 출시됐는데 우리나라에서는 4G 통신칩을 사용했는데
요게 퀼컴에서 스냅드래곤 안에 4G통신칩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약 삼성 엑시노스를 쓰면 4G통신칩을 따로 달아야하는데 요게 두께,무게, 돈,,, 많은 문제를 야기하니까
퀼컴의 스냅드래곤을 사용헀다네요. 퀼컴 국내에서 CDMA기술료로 떼돈을 받아가더니
4G시대에도 다리 하나를 걸쳤네요. 삼성 엑시노스 화이팅! 삼성4G 화이팅!!
그래서 몇몇 매니아들은 해외 갤럭시노트 3G를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3G 5만5천냥 무제한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도 총알모으면 총알 모으는데 시간이 걸리는 가난뱅이이니 그 사이 가격 조금 떨어지면 해외에서 사볼까나....
사진 속 아저씨는 삼성사장님 신종균 싸장님
























나갑니다 나갑니다. 갤럭시 노트 TV CF







나갑니다. 나갑니다. 갤럭시 노트 해외 프로모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