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or

걸그룹 서열,너무 절묘해서 놀라워



걸그룹 서열,너무 절묘해서 놀라워

요즘 '재미로 보는 걸그룹 서열'이라는 걸그룹 서열표가 화제네요.
개인적으로 걸그룹 서열을 보니 너무 절묘하게 들어맞는 것 같아서 깜짝 놀랐네요.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분석력과 꼼꼼함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특히나 매니아층으로 분류해 놓은 게 가장 놀랍네요.
달샤벳 인기 마지노선에 놓여있는 점도 흥미롭고 요즘 달샤벳 치고 올라가는 느낌이니 내년에는
순위가 바뀌겠네요.
근데 누가 만들었는지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네요.
신문기자님들은 찾지 않았을까 했지만 어느 신문사 사이트를 들어가도
출처는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되어 있네요. 신문사 사이트 보니 더 헷갈리네요.
온라인 커뮤니티 이거 해운대 모래알만큼 많은 거 아닌가요.
추측해보면 이런 수작을 다작중인 디시갤 멤버가 아닐 까 생각되지만 . 음 모르겠음
누가 만들었는지 알면 블로그 방문해서 댓글 100개는 달아주고 올텐데..
하여튼 천재가 확실합니다.
매년 다시 만들어도 재미있겠네요. 인기는 오르락내르락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