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Korean CF

권상우, 임현식,김보라와 함께한 다시다 광고-CF


권상우, 임현식,김보라와 함께한 다시다 광고-CF

한류스타 '권상우' 드라마 대물에서 부자지간으로 나왔던 국민탤런트 '임현식'과 함께한
다시다 된장찌개편입니다. 여자친구에게 차인 아버지,임현식을 위해 아들인 권상우가 된장찌개를
끓여준다는 내용의 CF.
임현식 대연기자의 코믹연기는 역시 대가답네요.







다시다 광고-된장찌개편 TV CF
CJ제일제당 다시다




다시다 두번째 광고는 신인여배우 '김보라'와 권상우가 부부로 출연해서,,
부부싸움후 화해의 내용을 다룬 '부부의 화해편입니다.
아내가 부부싸움 후 남편에게 골이 나 있는데 남편 권상우의 엄마가 해준 것보다 맛있다라는 한마디에
화가 풀린다는 내용이네요.
권상우가 하니, 화가 풀리지 제가 엄마가 해준 것보다 맛있다라고 하면
이 상황에 밥이 넘어가냐며 더 화를 낼지도^^
다시다 광고 맛있는 제품답게 따뜻한 광고를 만들었네요.






다시다 TV CF-부부의 화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