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김태희 뉴캠리 광고모델로 도요타여신 등극



김태희 뉴캠리 광고모델로 도요타여신 등극

탤런트 김태희가 도요타 뉴 캠리 광고모델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이제 앞으로 뉴캠리 여신으로 김태희 광고가 줄줄이 등장하겠네요.
TV CF가 공개되기 전에 공개된 뉴캠리 옆에 서있는 두 장의 광고사진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더욱 반가운 소식은 도요타 미국 법인에서는 미국 내 아시안 공략을 위해 배우 '이민호'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김태희가 미국에서는 이민호를 뉴캠리 광고에서 만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