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남규리 테니스복 공개-나의 실억 여자친구 중국드라마



남규리 테니스복 공개-나의 실억 여자친구 중국드라마

남규리의 테니스복 사진이 화제입니다. 남규리 테니스복이 공개된 사진은
H.O.T. 멤버 '장우혁과 함께 출연하는 중국드라마 '나의 실억 여자친구' 촬영 현장 사진이라고 합니다.
'나의 실억 여자친구'는 남규리,장우혁,가내량 주연의 중국드라마로 기억을 잃어버린 여자친구 때문에 벌어지는 내용을
 코믹하게 다룬 로맨틱 코미디라고 하네요.
앞으로 나의 실억 여자친구 사진 많이많이 올려야겠습니다.
근데 남규리 다리 진짜 얇네요. 피부 하얗고.
게임홍보대사 남규리는
2011/08/02 - [Korean Female] - 남규리 온라인게임 모델로 활약-쿵야 어드벤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