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n Male

닉쿤 마담투소 론칭이벤트에 닉쿤여동생 참석



닉쿤 마담투소 론칭이벤트에 닉쿤여동생 참석

2PM 닉쿤의 닉쿤 마담투소 입성이 화제네요.
마담투소는 미국 헐리우드외에 로스앤젤레스,런던,호주,중국상해등 세계 13여개국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세계최대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닉쿤의 고향 태국방콕에서 개최된 마담투소 밀랍인형 박람회에
닉쿤 마담투소 론칭이벤트가 열렸는데 이 론칭이벤트에는 2PM의 수많은 팬들과 함께 이쁜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닉쿤 여동생 '셜린'과 가족도 참석해서 론칭이벤트 행사를 더욱 빛냈다는 소식입니다.
2PM멤버 모두의 밀랍인형이 나왔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뭐 밀랍인형 하나 만드는데 1억5천만원 정도 든다니
좀 힘들긴했겠네요.
우리나라에서도 마담투소 밀랍인형 박람회가 열릴 때, 나머지 멤버들 밀랍인형도 만들면 좋겠네요.
닉쿤 밀랍인형은 재활용^^
닉쿤 가족들 닉쿤이 너무 자랑스럽겠네요.
근데 닉쿤 여동생 진짜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