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덕 허치슨 52세배우, 16세 컨트리가수 코트니 스터든과 비밀결혼



덕 허치슨 52세배우, 16세 컨트리가수 코트니 스터든과 비밀결혼

 영화 그린마일과 미드 로스트로 유명한 배우 덕 허치슨,현재나이 52세 배우가 16세 소녀컨트리가수인
코트니 스터든(코트니 알렉시스 스터든)과 라스베가스에서 비밀결혼을 올려서 헐리우드가 떠들썩하다네요.
덕 허치슨의 신부 코트니 스터든은 컨트리 가수로 활동중인 현역여가수인데, 나이가 16살이라고 합니다.
16살이 결혼할 수 있는 나이인가 궁금해서 알아봤더니 미국은 주마다 법이 달라서
라스베가스 지역의 경우, 18세가 되기 전 16세,17세는 부모의 동의하에 결혼을 할 수 있는 나이라네요.
전 이 법이 놀라운게 아니라, 라스베가스에서 합법적으로 결혼하도록 결혼을 동의해준 부모님들이
더 놀랍다는 생각이 드네요.
덕 허치슨과 코트니 스터든 사진을 올립니다.
근데 나이 이야기 안해줬으면 전혀 몰랐겠는데요.
16살의 외모가 이렇다니 나이가 많이 들어보여서 또 놀라게 되네요.
이거 오보같네요. 16살이라는거 못 믿겠습니다. 분명히 네이버프로필 나이로 올렸나봅니다.
고무줄 프로필 나이^^ 그게 아니라면 가수경력 16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