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드투어

[도쿄여행] 도쿄타워(Tokyo Tower) 사진,주변경치 영상



[도쿄여행] 도쿄타워(Tokyo Tower) 사진,주변경치 영상


도쿄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쿄타워(Tokyo Tower) 사진과 주변경치 영상 준비했습니다.
도쿄타워는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에 위치한 도쿄의 심볼로 여겨지는 도쿄타워.
도쿄타워는 1958년에 333미터의 철탑으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이랍니다.
프랑스의 에펠탑보다도 9미터 더 키가 큰 도쿄타워.
150미터 지점에 대전망대가 있고 250미터 지점에 특별전망대라고 하는 두 번째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게 다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이죠.
대전망대는 입장료가 820엔, 특별전망대는 600엔으로 대전망대,특별전망대 모두를 이용하려면
1420엔이라고 합니다. 좀 그렇네요. ㅎㅎ
하지만 너무나 멋진 도쿄타워. 관광지 역할뿐만아니라 전파탑의 역할도 충실하게 수행중이라고 합니다.
디지탈텔레비젼 전파나 라디오방송 전파발신 역할도 열심히중이라고 하네요.
무늬만 전파탑에 관광 도우미 역할만 하는 반쪽짜리 전파탑과는 차원이 틀리네요.
영상 보시기 전에 사진먼저.

전망대 풍경사진과 바닥을 볼 수 있는 유리로 된 바닥도 준비되어 있네요. 조금 무섭겠네요.





도쿄타워 안에는 카페와 음악연주를 들을 수 있는 클럽도 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도쿄타워에서 보이는 동서남북 경치 모습입니다.





도쿄타워 모습을 담은 영상, 진짜 도쿄에 가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도쿄타워에서 바라 본 주변 경치 음악과 함께 들으니 너무 흥겹네요.







도쿄타워 야경을 담은 영상입니다. 낮에도 밤에도 크리스마스 때에도 여전히 도쿄의 랜드마크로

꿋꿋히 서 있는 도쿄타워, 너무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