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레노보(Lenovo), 컴퓨터회사에서 만든 핸드폰 P 시리즈


레노보(Lenovo), 컴퓨터회사에서 만든 핸드폰 P 시리즈

레노보(Lenovo)  컴퓨터회사라 데스크탑 노트북만 만드는 줄 알았더니, 핸드폰 판매도 시작했네요.
레노보 P시리즈란 이름으로 나왔는데 레노보(Lenovo) 몇 년 전에 중국업체에 인수된 걸로 알고 있는데
이제 중국산 핸드폰도 이정도로 좋아졌다는 말인가요? 음악 들을 때는 음악 제목의 폴더 외부창에 표시되는 기능이
괜찮아 보이네요. 음악은 리한나의 파파라치(Paparazzi)네요.
요즘 애플 아이폰에 구글 안드로이드폰에 대만 HTC까지 삼성,LG 타격이 있는걸로 아는데
걱정이네요. 삼성,LG 화이팅.!! 입니다.
레노보 P의 전속 모델은 중국의 인기모델 '왕희이'입니다.
태그 '왕희이' 클릭하시면 셀카사진등 보실 수 있습니다.







레노보에서 발매한 핸드폰 영상으로 한 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