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음악&영화음악

리복 이지톤 광고음악(Reebok Easytone)-Shake It fr.Mickey Smid Music Production



리복 이지톤 광고음악(Reebok Easytone)-Shake It  fr.Mickey Smid Music Production

멋진 뒤태를 만들어준다는 리복 이지톤 광고음악. 너무나 흥겨운 음악인데 음악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이유라면 정식으로 릴리스된 음반이 아니라 리복 이지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곡이라
아직 정보가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리복 이지톤 광고음악으 제목은 Shake It Out! (흔들어대라!)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미키 스미드 뮤직 프로덕션(Mickey Smid Music Production)에서
제작한 Shake It Out! 감상해보세요.
아래 미키 스미드 뮤직 프로덕션(Mickey Smid Music Production) 음악실 사진들 올립니다.
최신식 설비로 광채가 날 줄 알았더니 단촐하고 오래된 악기,기계들이네요. 유럽풍이라고나 할까.
혹시 아나요? 음악매니아들만 알아볼 수 있는 전설의 악기와 음향장비일지.....
전에 올린 광고는 TV용이라 30초도 안되는데
이번 1분이 넘는걸로 보세요. 영국에서 빨리 정식으로 릴리스되서 뮤직비디오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리복 이지톤 TV CF
2011/08/15 - [CF&CM/Western CM] - 멋진 뒤태를 완성시켜주는 리복이지톤(Reebok EasyT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