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몸매종결자 김사랑 르까프 더핏 화보



몸매종결자 김사랑 르까프 더핏 화보

시크릿 가든의 8등신 차도녀 '김사랑'이 추천하는 워킹 스타일 르까프 더 핏
화보가 드디어 공개되었네요.
김사랑은 더핏 화보를 통해 블루,화이트,핑크등 원색계열의 톡톡 튀는 컬러의 의상과 스포츠슈즈를
생동감있게 표현해내어 역시 프로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워킹 스타일을 김사랑의 매력으로 스타일리쉬한 르까프 더 핏만의 매력을
만들어 냈네요.

르까프 더핏은 맵시있는 워킹 스타일을 추구하여 맞춤 워킹슈즈와 같은 최적의 피팅감을 살린
에어 핏(Air Fit),밸런스 핏(Balance Fit) 닥터세로톤(Dial Fit), 바이브로 핏(Vibro Fit)등 4가지로 구성돼
워킹 강도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김사랑의 르까프 더 핏은 20~30십대 여성을 타깃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
젊은 여성분들의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지 지켜보는 것도 매우 흥미롭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