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Western CM

미스코리아 '이하늬'를 닮은 서양모델의 조금 민망한 해외광고-더블A 복사용지 CF


미스코리아 '이하늬'를 닮은 서양모델의 조금 민망한 해외광고-더블A 복사용지 CF

MBC드라마 '파스타'에서 셰프로 나오는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이하늬'를 아마도 가장 닮은 서양모델이 아닌가 싶네요.
이 광고 처음보고 빅 '이하늬' 느낌이 들었네요. 이하늬를 닮고 덩치도, 눈도, 키도 조금 더 큰...
각설하고 우리나라에도 많이 팔리고 있는 더블A, A4 복사용지 해외 CF입니다. 
여성 모델이 복사기 위로 올라갔다가, 잼없는 고품질의 용지 더블 A로 인해 복사가 마구마구 되버리고, 
그때 마침 남직원이 너무나 더블A 복사용지의 최고 품질덕에 놀라는 장면을 코믹하게 만들었네요.
이 광고보고 많이 웃었네요.  이거 어릴 적, 남자아이들이 장난치던 아이스케키,,, 21세기 성인버젼같네요.
민망한 장면을 코믹하게 그려낸 점에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