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뱅앤올룹슨 베오릿12 무선스피커(Bang&Olufsen Beolit12)



뱅앤올룹슨 베오릿12 무선스피커(Bang&Olufsen Beolit12)

뱅앤올룹슨 베오릿12 (Bang&Olufsen B&O Beolit 12)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뱅앤올룹슨(Bang&Olufsen)은 덴마크의 명품 스피커 음향기기업체로 유럽 최고의 디자인과 음질을 갖춘 업체란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그 B&O(Bang&Olufsen,뱅앤올룹슨)이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12 (B&O Beolit 12)를 공개했습니다.
'베오릿12 (B&O Beolit 12)'는 아이폰, 아이팟등 애플 제품 무선기술인 에어플레이도 지원하고
USB단자를 통한 유선연결도 가능하고 AUX단자를 통해 각종 스마트폰,MP3 플레이이도 연결가능하니
아이폰 무선스피커 뿐만아니라 와이파이로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 스피커로도 활용가능하네요.~~
그리고 배터리도 내장배터리를 사용해서 야외에서도 사용가능하고
아이폰,아이팟등 충전도 가능하니 충전용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네요.
베오릿12의 음질은 뱅앤올룹슨이니 음질 하나는 최고죠. 뭐 의심할 필요조차 없네요.
디자인 무슨 이쁜 화장품 케이스 같이 생긴게 너무 맘에드네요. 거기에 뱅앤올룹슨 로고가 달린 손잡이 형태
디자인도 너무 멋지고.
너무너무 멋진 디자인의 배앤올룹슨 베오릿 12(Bang&Olufsen B&O Beolit 12) 무선스피커를 만나보세요.












베오릿 12 프로모션 영상


뱅앤올룹슨 베오릿12 무선스피커(Bang&Olufsen Beolit12) 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