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Model

부산국제모터쇼 2010-GM Daewoo 알페온&카마로 공개


부산국제모터쇼 2010-GM Daewoo 알페온&카마로 공개

부산국제모터쇼 GM대우(GM Daewoo) 부스의 멋진 레이싱모델과 새롭게 공개된 준대형 세단 알페온(Alpheon)과 
내년 시보레 브랜드로 선보일 시보레 카마로(Camaro) 를 공개했네요. 디자인이 어떤 지 궁금했었는데,
역시나 늑대인 저는 레이싱모델에게 먼저 눈이 가네요.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선보인 알페온(Alpheon)은 
2010년 북미 올해의 차, 최종 3대 후보에 포함되어 있을만큼, 그 디자인과 성능을 이미 검증받은 브랜드라고 하네요.
준대형 세단 동급 최대의 전장(4,995mm)에 차량 전면은 폭포를 연상케하는 세로 그릴, 옆면으로 이어지는 헤드램프 디자인,
19인치 대형 알루미늄 휠을 채택하여 전체적으로 세단 기본 디자인에 쿠페와 같은 스포티함을 가미했다고 합니다. 

 




GM대우, 부산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중 프레스 데이(Press Day) 행사장에서 공개한 알페온 이벤트장에는
 GM대우 사장인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과 바비인형, '한채영'이 특별출연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