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Animal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아기곰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아기곰

일본동물원에서 발견된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아기곰입니다.
아기사자를 보고 놀라는 모습도 너무 귀여운데
원숭이 보고도 놀라 자지러지는 곰새끼는 살다 처음보네요.
중간에 원숭이 그림자 보고 놀라 자지러지는 모습은 압권이네요.
너무너무 귀엽네요.
연예인 출연자들이 아기곰이 리액션이 너무 좋아서 배울 점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뒷부분에는 조금 자란 후에 다시 보여주는데 원숭이를 매치고 용감^^해졌는데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아기곰입니다.


사진-코카콜라 마스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