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드투어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인싸노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인싸노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는 어디에 있을까요?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는 브라질 세아라주의 대도시 포르탈레자에 있는
비치파크의 워터슬라이드가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입니다.
비치파크에 있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의 이름은 '인싸노'
'인싸노'의 높이는 무려 41미터로 풀까지 미끄럼을 타고 내려오는데 4초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고 하지만 보기만해도 심장이 떨리는 무시무시한 워터슬라이드는 확실합니다.
왠지 모르게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의 이름인 '인싸노' 그 이름마저 무서워요~~
인싸노는 기네스북에도 세상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로 기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높이 41미터 어느정도인가 봤더니 14층 빌딩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높이라고 합니다.
이 워터슬라이드 그 엄청난 높이와 가파른 각도 때문에 내려오는 속도가 무려 시속 105km.
그래서 인싸노 워터슬라이드는 세상에서 가장 극한의 놀이기구라고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 워터슬라이드를 타고 풀에 입수하는 순간 그 편안함과 안락함은 최고라고 자랑하네요
진짜 14층빌딩 옥상에서 시속 105km로 떨어지고 난 후 그 안도감은 천국이겠네요.
그 의견에 반대를 전혀 할 수가 없네요.
우리나라도 롯데월드 자이드롭말고 저런 워터슬라이드를 갖고 싶습니다.




아래 광고 사진 문구 끝내주네요.
무서울까 걱정하지 마세요!
시속 105km니까 공포감은 금방 사라질겁니다...
ㅎㅎ 틀린 말은 아니네요.
금방 내려올테니...
4초가 금방이냐???



꺄악~~~~~~~~




난 다 필요없고 비치파크 요 워터 슬라이드면 대만족입니다.

심장 떨리는거 너무 무서버요~~~~~~^^ 이런 슬라이드라면 물구나무 서서 내려오겠네요. ㅎ





꺄~~~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