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세상에서 가장 비싼 게임-바이오 해저드6 한정판



세상에서 가장 비싼 게임-바이오 해저드6 한정판

캡콤(CAPCOM)의 대표 호러게임 바이오 해저드 6(BIO HAZARD 6) 대작게임답게 게임출시자체가 화제인데
바이오해저드6(BIO HAZARD6) 한정판 가격 또한 화제네요.
일반패키지가 7990엔인데 한정판 가격은 무려 10만5천엔, 원화로 계산하면 약 140만원이 넘네요
바이오 해저드6(BIO HAZARD6) 게임 하나가 맥북에어보다 비싸네요.
그데스크탑 컴퓨터 최신시스템이나 울트라북을 하나 장만할 수 있을 정도...
왜 이렇게 비싸나 했더니 바이오 해저드 시리즈의 인기 남성캐릭터인 '레온'의 가죽재킷을 그대로 만든
실제 소가죽 가죽 재킷이 사은품으로 동봉되었다고 하네요.
게임 하나 사니, 최고 소가죽 가죽 재킷이 선물로 온답니다.
빨리빨리 구매하세요~~^^ 난 패스~~~















바이오 해저드6(BIO HAZARD 6)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