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소니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J 시리즈



소니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J 시리즈


소니에서 새롭게 발매한 소니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J 시리즈(Sony Vaio J All in One Touch PC)입니다.
CPU는 'i3'부터 'i7'까지 21.5인치 모니터에 스마트폰 터치스크린의 즐거움을 PC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슬림형이라 이거 노트북처럼 갖고 다녀도 될 듯하네요.
야외에서는 못 쓰겠지만, 친구 집이나 사무실 정도는 가볍게 들고 갈 수 있겠네요.
무게가 9.8KG  10kg도 안되네요.
그래픽카드는 보통 GE FORCE 310M이 달려있네요,. 다른 터치 PC로 9600GT 달린 것도 있는데
대기업제품에서 높은 사양의 그래픽카드는 포기한 지 오래라, 디자인과 가격을 자주 보는데
소니답게 가격은 ㄷㄷㄷ고 i7 달린건 그냥 200만원 넘을 듯.
디자인은 역시 소니!!


















손끝으로 즐기는 풀 HD 홈 엔터테인먼트
소니코리아,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 출시

-감각적인 터치로 즐기는 풀 HD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21.5형 올인원 터치 PC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터치 소프트웨어 탑재, 홈 엔터테인먼트 극대화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 디자인
-풀 HD LCD,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최신 그래픽 탑재로 생생한 퍼포먼스 제공


소니코리아가 감각적인 터치 기능과 풀 HD의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자랑하는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VPCJ115FK/B)를 출시한다.  


바이오 J 시리즈는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가 일체화된 올인원(All-in-One) 디자인과 16:9 와이드 화면의 21.5인치 풀 HD LCD, 터치 기능을 탑재해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강화시킨 일체형 PC다.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와 500GB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와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바이오 J 시리즈는 터치 패널을 채택해 쉽고 편한 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바이오 J 시리즈는 터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터치 소프트웨어를 탑재, 재미와 유용성을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터치 소프트웨어 ‘YouPaint’는 스크린을 캔버스처럼 활용하여, 화면에 손가락으로 직접 그림을 그리고 색칠할 수 있는 페인트 기능을 제공한다. 아이들이 쉽고 간편하게 자신만의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바이오 갤러리’나 한번에 소프트웨어에 엑세스 할 수 있는 ‘바이오 게이트’ 등의 프로그램도 터치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바이오 J 시리즈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젊은 성인 층 및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PC의 기능을 갖췄다. 영화 및 사진 감상을 위해 최적화된 16:9 와이드 비율의 21.5 인치 풀HD LCD(1920x1080)는 집안에서 보내는 편안하고 즐거운 여가시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션 리얼리티 HD(Motion Reality HD)’를 통해 보다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컬러 모드 세팅’ 기능으로 다양한 상황에 따라 컬러 모드를 조정, 최적화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바이오 J 시리즈만의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 역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련된 블랙 컬러의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의 모던한 루프 디자인은 마치 하나의 액자를 세워둔 것처럼 집안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완벽한 인테리어를 선사한다. 필요 없는 공간 낭비를 최소화 한 기능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무선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의 깔끔한 수납도 가능케 했다.

감각적인 디자인 및 터치 기능, 풀 HD 와이드 디스플레이로 일체형 PC의 새로운 개념을 선사할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의 가격은 1,499,000원으로 국내 출시된다.


직관적인 터치로 즐기는 특별한 PC 라이프

이번에 출시된 바이오 J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이오의 특별한 터치 솔루션 기능이다. 방향 전환이나 드래그, 클릭 등 다양한 멀티 터치가 가능하다. 바이오 J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직관적인 사용을 돕는 터치 기능과 새로운 터치 소프트웨어를 함께 제공했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터치 소프트웨어를 통해 더욱 빠르고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을 위해 바이오 J 시리즈가 새롭게 채택한 소프트웨어 ‘YouPaint’는 터치 기능을 이용해 화면에 그림을 그리고 색칠할 수 있는 페인트 기능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컴퓨터 사용 능력을 함께 높여 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바이오 J 시리즈는 이 밖에도 다양한 터치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한층 높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비디오와 사진 및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Media Gallery)’,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로의 빠른 액세스를 돕는 ‘바이오 게이트(VAIO Gate)’는 터치 기능을 더해 더욱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웹캠으로 촬영 중인 비디오에 핑거 페인팅이 가능한 ‘웹캠 메시지 보드(WebCam Message Board)’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터치로 즐길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터치 팩’은 엔터테인먼트 기능의 즐거움을 더한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즐기는 생생한 영상

바이오 J 시리즈는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및 최신 엔비디아 테크놀로지(NVIDIA GeForce 310M)와 '모션 리얼리티 HD(Motion Reality HD)' 를 채택해 실감나고 생생한 영상을 지원한다. 21.5인치의 풀 HD LCD는 사진이나 영화 감상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컬러를 제공하는 컬러 모드 세팅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소니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J 시리즈  제품 스펙

항목

내용

모델명

VPCJ115FK/B(블랙)

프로세서

Intel Core™ i3-350M Processor 2.26 GHz

운영체제

Windows 7 Home Premium 64-bit (한국어 버전)

칩셋

Intel HM55 Express 칩셋

메인 메모리

2 GB DDR3 SDRAM (최대 8 GB까지 업그레이드 가능)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500 GB (Serial ATA, 7200 rpm)

그래픽

NVIDIA GeForce 310M GPU (CUDA™ 기술 적용)

디스플레이

54.6cm (21.5형) 와이드 (Full HD: 1920 x 1080) TFT 컬러 디스플레이 (VAIO Display Plus + Full HD 1080, 터치)

인터페이스

USB

고속 USB 2.0 x 4

SD 메모리카드

SD 메모리 카드 (SDHC 호환, 저작권 보호 기능 (CPRM))

무선 커넥터

무선랜

통합 무선랜 IEEE 802.11b/g/n

블루투스

블루투스 표준 버전 2.1+EDR

카메라

유효 화소: 640 x 480

오디오

Intel High Definition Audio 호환
3D 오디오 (Direct Sound 3D 지원)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모노 마이크

키보드/입력장치

VGP-WKB11 무선 키보드:
약 19 mm 키 피치 / 2.7 mm 키스트로크 / 104 키

VGP-WMS30 무선 레이저 마우스

크기 (WxHxD)

본체: 약 525 x 398 x 185mm (최소 축 기울기)
     약 525 x 366 x 310 mm (최대 축 기울기)
키보드: 약 427 x 28 x 129 mm

무게

본체: 약 9.8 kg

기본제공 액세서리

AC 어댑터 (VGP-AC19V16)
무선 키보드 (VGP-WKB11)
무선 레이저 마우스 (VGP-WMS30)
AA 알카라인 배터리 x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