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Model

소니,2010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플레이스테이션 3D체험 이벤트를 열다



소니,2010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플레이스테이션 3D체험 이벤트를 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화제의 2010 부산국제모터쇼 행사장인 BEXCO 행사장내에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부스를 차려놓고 세계 최고의 레이싱게임이라 칭송받는
'그란 투리즈모5'(Gran Turismo 5) , 그리고 MLB 10 The Show 야구게임등,
3D용으로 제작되는 신작게임들을 최초 공개했네요.
부산국제모터쇼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을 대상으로 3D게임 시연회를 갖는게...
완전 손안대고 코 푸는 격이네요. 아이디어가 끝내주네요.

소니의 이벤트 행사 , 소니가 만드는 3D월드(3D World Created By Sony)를 통해 3D의 위력을
느껴보지 못한 수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선사했다고 합니다.
40대 이상의 PS3, 50대 이상의 PSP를 설치해놓고 모터쇼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다고 하네요.
부스걸도 너무 멋있고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