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Female

손비비 성형부작용? 이쁜데 왜 성형을 했을까?



손비비 성형부작용? 이쁜데 왜 성형을 했을까?

드라마 '북경 내사랑'에서 김재원과 함께 공연했던 중국여배우 손비비 성형부작용이 화제네요.
너무너무 이쁜 얼굴인데 왜 이렇게 성형을 많이 했을까....손비비(쑨페이페이) 요즘 사진은 진짜
전혀 다른사람으로 보이네요.
손비비(쑨페이페이) 변해도 너무 많이 변해서 안타깝네요
아래 화보사진들 딱 북경내사랑 시절 사진들인데 틀려도 너무 틀리네요.
손비비 쑨페이페이의 이뻤던 시저 사진들은

2011/12/26 - [Chinese Female] - 쑨페이페이, 청순미인
2012/01/10 - [DRAMA] - 북경내사랑-쑨페이페이,김재원,한채영




아래 사진이 요즘 손비비 모습이라네요



아래 화보 사진들은 북경내사랑 시절 화보사진들입니다. 이때 참 이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