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Star

손연재 말춤 동영상-손연재 갈라쇼,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2012



손연재 말춤 동영상-손연재 갈라쇼,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2012

LG휘센 광고모델, 손연재 말춤 동영상이 화제네요. 손연재 말춤 동영상은
손연재 갈라쇼인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2에서 선보일 갈라쇼 무대 연습영상이라고 합니다.
삼성에어컨은 김연아를 메인모델로 LG휘센은 손연재가 광고모델로 활약중인데
두 회사의 에어컨 광고모델 때문인 지, TV보다 더 큰 라이벌 구도가 형성된다는 느낌이 드네요.
김연아를 보면 당당한 커리어우먼 느낌이 나고 손연재는 귀여운 여동생 느낌이 더 강한 것 같네요.
피겨 스케이팅 갈라쇼를 볼 때도 김연아 덕택에 세상에 이런 공연도 보는구나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에는 체조 갈라쇼라니 손연재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네요.
손연재 말춤 연습 동영상 감상해보세요.~~~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2 티켓 완판되었다고 하는데 TV에서 녹화공연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랑해요 LG~~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