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모델

쇼핑몰모델, '박환희' 래퍼 '바스코'의 소울메이트가 되다.



쇼핑몰모델, '박환희' 래퍼 '바스코'의 소울메이트가 되다.

대형 패션쇼핑몰 바닐라민트에서 피팅모델,의류모델하는거 보면서 이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한동안 잊고 있다가 래퍼 바스코와의 열애와 결혼소식이 인터넷에서 보여서
바닐라민트에 들어가보니 여전히 모델로 활동중이네요.
모델 박환희를 사로잡은 래퍼 바스코는 힙합전문 레이블 '부다사운드' 소속 래퍼라고 합니다.
부다사운드라면 DJ DOC의 이하늘이 힙합하는 친구들 음악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만들었다는 그 레이블인걸로 기억하는데...
음 멜론 들어가서 음악을 들어봐야겠습니다.

박한희가 트위터에 공개한 이쁜 사진들 만나보세요. 셀카사진이 모델화보 사진보다 더 이쁘게 나오네요.
결혼 축하합니다.
근데 초반 사진은 '수지' 비슷하고 후반 사진은 '태연' 느낌도 나는 것 같고.. 문득 그런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