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ce Time

씨스타19 'Ma Boy' 안무연습 동영상도 고공인기중



씨스타19 'Ma Boy' 안무연습 동영상도 고공인기중

파워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보라 2인조 하위유닛, 씨스타19 싱글곡
마보이(Ma Boy)의 안무연습 동영상이 원곡 뮤비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씨스타,진짜 노래하나는 제일 시원시원하게 노래해서 너무 좋은데,,
댄스실력도 끝네주네요.
보통의 웨이브와 다른 초고수만 한다는 웨이브도 선보였네요.
웨이브 보고 있으니 연습량을 알겠네요.
어떻게 사람몸이 저렇게 유연할 수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