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Japanese CM

아유미(ICONIQ,아이코닉), 시세이도 마끼아쥬(Shiseido Maquillage) 바탕화면&CF 동영상



아유미(ICONIQ,아이코닉), 시세이도 마끼아쥬(Shiseido Maquillage) 바탕화면&CF 동영상

슈가 멤버, 아유미의 일본진출기, 아이코닉(ICONIQ)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삭발한 모습으로 일본에서
가수로 데뷔한 '아유미'가 잡지나 CF업계에서도 승승장구중이네요.
일본의 인기 화장품인 시세이도(Shiseido)의 전속모델로까지 발탁됐네요. 이번 CF는 시세이도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스틱형태의 스틱 파운데이션입니다. 파운데이션 솜같은 걸로 찍어 바르던데 이건 립스틱처럼 바르게 되어있네요.
한국에서 활동할 당시에는
최고의 CF모델이라는 화장품 모델은 꿈도 꾸지 못했는데... 일본에서 더더욱 성장해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수가 됐으면 합니다.  그리고  시세이도 CF 주제곡으로 아이코닉의 싱글곡인 'Bye Now'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아유미, 아이코닉의 시세이도 마끼아쥬(Shiseido Maquillage) 바탕화면에 이어서

CF영상까지 이어집니다.







아유미(아이코닉,ICONIQ)의 시세이도 스틱 파운데이션 CF



시세이도 마끼아쥬 CM송으로 사용된 아이코닉의 싱글곡 'BYE NOW' 뮤직비디오도 감상해보세요.
2010년 3월 10일에 발매된 앨범, Change Myself 수록곡입니다.
뮤비는 pluto1101님이 올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