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아이유 아기사진 17년전 모태미녀 인증사진

 

아이유 아기사진 17년전 모태미녀 인증사진

아이유 아기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달구고 있네요.

아이유 17년 전 아기사진 똘망똘망 통통 아이유 아기 사진이 공개되면서 아이유 성형의혹 종결사진,

모태미녀 인증사진이라고 여겨진다네요. 아이유 아기적 사진 너무너무 귀엽네요.

아이유 요즘 일본데뷔 싱글 '굿데이(Good Day)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일본활동에 매진중인데 열심히 응원해야겠네요

.

 

 

 

 

 

내가 제일 잘 나가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