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안나 비트리즈 바로스(Ana Beatriz Barros),슈퍼모델 다리각선미 비밀은 'Fornarina' 데님진




안나 비트리즈 바로스(Ana Beatriz Barros),슈퍼모델 다리각선미 비밀은 'Fornarina' 데님진

브라질 슈퍼모델 안나 비트리즈 바로스(Ana Beatriz Barros) 180cm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다리길이에 포나리나 데님진(Fornarina Denim Jeans)을 턱하니 입으니
다리각선미 종결자라 칭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을 안나 비트리즈 바로스(Ana Beatriz Barros)네요.
그녀를 각선미종결자로 만들었던 포나리나 데님진(Fonarina Denim Jean) 국내오픈마켓에서도 수입상들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살짝보니 기본이 30만냥 정도하네요.
남자분들 여친에게 이 사진 보여주면 안됩니다. ~~~~ 그렇지 않으면 바로 여친생일 카운트다운 들어가기 시작할 때,
알바해야 될지도 몰라요.
요즘 대학등록금이 하도 뉴스에 많이 나와서 대학등록금만 비싼 줄 알았더니 청바지도 비싸군요.
가격이 착한 명품브랜드, 이건 우리별 지구에서는 불가능한 일일까요? 달나라에서나 가능할래나.
아니면 내가 돈이 없는거...ㅎㅎ
잠뱅이,지오다노,유니클로 너희 중저가가 턱하니 지켜주니 내가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