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애플노트북 '맥북프로' 짝퉁 보실래요?



애플노트북 '맥북프로' 짝퉁 보실래요?

칭팅이라는 어엿한 중국의  중견PC업체에서 애플노트북 '맥북프로'를 그대로 모방한
짝퉁제품을 출시했네요.

이 업체는 애플 제품이 나오면 그대로 짝퉁을 만드는 걸 회사방침으로 정하고 그대로 생산중이라고합니다.
대놓고 베끼는데도 뭐라고 못할 만큼 중국의 힘이 너무나 세졌네요.

애플의 노트북 '맥북프로'짝퉁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애플 제품과 똑같고 사과마크의 로고대신 잠자리 로고가
딱 자리잡았네요. 근데 이것도 이쁘네요.







뭐 노트북만 있겠습니까? 애플의 일체형 PC 아이맥(iMac) 짝퉁도 있네요.








애플 아이패드 짝퉁도 있고 대단합니다.
항상 총알부족 고질병을 앓고 있는 저로서는 많이 많이 땡기네요.
아이맥 짝퉁에 자꾸 눈길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