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오소녀, 지금보니 극강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오소녀, 지금보니 극강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결성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사정상 해체된 오소녀, 가장 안타까운 걸그룹,비운의 걸그룹을 논할 때
항상 등장하게되는 오소녀, 다시 멤버를 보니 소속사 극강의 멤버로 구성했었네요.
이 소녀들을 오소녀로 만든 사람은 능력자네요. 지금보니 걸그룹 올스타를 결성한거네요.
오소녀 멤버들 한 명 한 명 보아주세요.

사진-왼쪽부터 양지원,지나,전효성,유이,김유빈







오소녀 출신의 유이, 애프터스쿨 멤버이자 꿀벅지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장본인
MBC 가상결혼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발판으로  예능프로그램 강자로도 활동중
 

(사진-쿨소주)

오소녀 출신 전효성, 시크릿 멤버,
당시에는 지금모습보다 가냘퍼 보이네요. 살도 더 하얀거 같고.


사진-해피빈


최지나, 지나(G.NA) 미친몸매,파워솔로여가수로 요즘 최고의 핫이슈


(사진-지나 블랙&화이트 싱글곡 커버)

김유빈, 원더걸스 멤버 허스키한 랩에 반했어요.
당최 원더걸스 신곡 언제까지 기다려야 됩니까? 빨리 미쿡에서 돌아와서 국내활동 좀 했으면 좋겠네요.



(사진-원더걸스 국민가요 'So Hot')

양지원, 프로필에는 2009년 4월부터 6월까지 티아라 멤버라고 나오네요.
           그럼 지금은 티아라 멤버 아닌가??? 
             영화 '고사:피의 중간고사'에 출연한 어엿한 영화배우로 성장
오소녀 들어가면 무조건 뜬다는 요거 운명이라네요.
사진보니 여배우필이 가득합니다.^^




(사진-양지원 미니홈피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