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용서커플 반말송-서현,정용화 자작곡 반말송 라이브



용서커플 반말송-서현,정용화 자작곡 반말송 라이브

'우리 결혼했어요' MBC 인기프로그램의 순수커플 ,소녀시대 '서현' 씨엔블루 '정용화'가 
가상커플로 나오는 일명  '용서커플'이 직접 작사,작곡했다는 반말송 기타연주와 함께 한 라이브입니다.
음. 트렌드에 뒤쳐진 건가 이런 노래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정식 싱글곡으로 발매된 곡은 아닌거 같네요. 근데 노래 괜찮네요.
진짜 용서커플 정식싱글곡을 발표해도 음원차트 1위 가능하겠네요.
정용화의 멋진 소니에릭슨 몬스터폰 CF보시려면 아래
2010/07/08 - [Korean Male] - 씨엔블루 '정용화' XPERIA X10(소니에릭슨X10 CF)












용서커플의 '반말송'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