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ese Male

원빈 도플갱어,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훈남이란 소리!



원빈 도플갱어,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훈남이란 소리!

원빈 도플갱어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
일본의 훈남배우로 원빈 도플갱어로 알려진 나카무라 아오이.
그의 최근 출연작인 '파라노말 액티비티: 도쿄 나이트' 가 화제가 되면서 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의
훈남스러운 외모도 자연스럽게 부각된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카무라 아오이가 원빈 도플갱어라는 점에 대해서는 전혀 닮지 않았다고 생각되지만
최선을 다해서 원빈 닮은 사진 모아봤습니다.
'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는 1991년 3월4일생으로 2005년 주논 수퍼보이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영화 드라마 출연작이 꽤 많네요. '미츠코 출산하다' '사비 오토코 사비 온나' 파라노말 액티비티: 도쿄나이트 등등.













영상은 나카무라 아오이의 매력이 듬뿍 담긴 영화 '기미도보쿠' 예고편입니다.
판타지적 내용의 영화같네요. 고양이가 전생의 인연??  나중에 포스팅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