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Model

이수정 시구 동영상-레이싱모델의 개념시구 화제


이수정 시구 동영상-레이싱모델 개념시구 화제

레이싱모델 이수정 시구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후, 삼성 대 기아의 첫 3연전, 그 불꽃튀는 1위싸움의 소용돌이 속에서
레이싱모델 이수정 시구 하나로 이번 주 프로야구 핫이슈가 되었네요.
레이싱모델 이수정, 투수판를 밟고 원칙대로 18,44m를 던져서 야구장에 있는 팬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답니다.

어디 글 보니까 홍드로 홍수아 나왓!!
요렇게 씌여 있던데, 남자들 중에도 투수플레이트에서 포수에게 정확히 못 던지는 사람들 많던데,
진짜 연습 많이 하고 나왔나보네요.
하일성 KBS 프로야구 해설위원도 투수플레이트에서 던지려는 모습을 보고 쉽지 않을텐데 중간에서 던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멘트를 하다가 시구하는 모습을 보고 진짜 잘 던진다고 칭찬하는 모습도 나오네요.

레이싱모델 이수정의 멋진 시구 감상해보세요.
일자: 2011년 7월 28일 기아 광주홈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