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일본핸드폰 '교세라 에코' 세계최초 듀얼터치스크린 7인치 스마트폰 공개



일본핸드폰 '교세라 에코' 세계최초 듀얼터치스크린 7인치 스마트폰 공개

일본핸드폰업체 '쿄세라'에서 미국통신업체 스프린트와 함께 만든 세계 최초
듀얼터치스크린 스마트폰 에코(Echo)입니다.
평소에 3.5인치 한 화면만을 사용하다가 숨겨진 또 하나의 터치스크린을 펼치면 듀얼터치스크린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동영상 감상시에는 7인치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고, 닌텐도DS처럼
3.5인치 스크린을 각각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언제나 꿈꿔왔던 핸드폰인데 일본업체에 선수를 빼앗겼네요.
진정 리얼 멀티태스킹은 교세라의 에코만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으로 직접 멀티태스킹을 확인할 수 있으니... 멀티스크린모드도 태블릿모드,싱글모드,옵티마이즈모드,시뮬태스크모드로
변신 가능..! 트랜스포머가 따로 없네요.

키보드 자판을 칠때도 화면이 잘리는 현상도 없이 터치스크린 하나는 스크린으로 또 하나의 터치스크린은
키보드 자판으로 쓸 수도 있고... 너무 좋네요...
우리나라에도 꼭 발매되었으면 합니다. 미국 스프린트를 통해 약정계약시 199달러에 팔고있네요.

교세라 에코의 사양은 안드로이드 2.2
8GB 기본메모리에 SD카드 확장시 32GB까지 지원하고
플래쉬 10.1 지원, 3.5인치 듀얼터치스크린, GPS, 1GB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블루투스 2.1,

일본 교세라에서 이전에 발표했던 투명핸드폰도 감상해보세요.

2010/10/09 - [IT&Products] - 일본 '교세라'가 공개한 유기투명핸드폰, 씨텍재팬 2010을 통해 공개(SEATEC JAPAN-Organic Transparent Phone)


























일본핸드폰의 역습이 될지 한 번 영상으로 판단해보세요. 조금 불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