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Star

일본 국민여동생 '아사다 마오' FM라디오 공개인터뷰



일본 국민여동생 '아사다 마오' FM라디오 공개인터뷰


대한민국 국민여동생 '김연아'의 맞수, 일본 국민여동생 '아사다 마오(Mao Asada, 浅田真央)가
일본 FM라디오 공개인터뷰를 통해 '마오짱 스마일'을 일본국민들에게 쏴 주었네요.
우리의 김연아는 입도 벌리면서 크게 웃는 모습이 시원시원해보이는데
아사다 마오는 어딘가 수줍은 듯이 살짝 웃는 모습이 특징이죠. 이런 성격과 행동이 피겨스케이팅에도 그대로 
나타나는건가요? 김연아의 연기가 아사다 마오보다는 크고 시원해서 다이내믹하게 보이던데..
그렇게 생각하는 근거를 대라면 잘 모르겠으나, 이런 생각도 좀 드네요.
아사다 마오의 웃는 모습을  일본에서는 '마오짱스마일'이라고 부르네요.
우리도 연아스마일에 이쁜 애칭하나 네티즌들이 많들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FM 라디오 공개인터뷰에서는 미국등 해외 전지훈련 기간중에 개인적인 시간은 어떻게 보내는지
말해주었습니다. 쇼핑을 즐긴다고 하는데 해외에서의 쇼핑이 부럽네요. 하지만 그 혹독한 훈련을 마친 '마오'는
맘껏 즐기시길... 광고카피로 유명했던 '열심히 일한 당신! 즐겨라' 로 끝을 맺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