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Japanese CM

일본 아디다스 애니 CF-한국축구를 악마로 묘사해 파문이 일다.


일본 아디다스 애니 CF-한국축구를 악마로 묘사해 파문이 일다.

일본 아디다스사에서 새롭게 제작된 애니메이션 CF입니다. 근데 한국축구를 악마로 묘사해서
국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축구를 대표하는 독수리와 파랑색의 전사들이
붉은색, 호랑이로 대비되는 한국축구를 물리친다는 내용이라는데....
아디다스 애니CF 첫 장면에 이런 글이 나오네요.
'아시아 최강의 적을 맞아 싸우는 일본대표'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네요. 이런 똘아이짓을 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아이큐, 30만되도 알 수 있을텐데...
이거 일부러 그랬다는 것 밖에 안되잖아요.
잘 모르겠네요. 한국사람들이 오버하는 건지도,,, 하지만 아디다스를 생각하면 확 올라오네요.
이거 진짜 이해가 안되네. 이런 걸 만들 생각을 할 수가 있는건가?? 똘아이 아니고서야.....
어쩌면 아시아 최강은 한국이 아니니까 한국축구를 묘사한게 아니라고 변명할지도 모르겠네요.
 언론기사도 좀 더 보고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저만 이상하게 생각하는 건지...
















문제가 된 영상은 두 번째 영상입니다. 한국축구 같죠???? 말하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