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Korean CF

장근석, 에뛰드 블랙엔진(Black N Jean) 헤어스타일링 왁스 광고



장근석, 에뛰드 블랙엔진(Black N Jean)  헤어스타일링 왁스 광고


장근석의 에뛰드(하우스) 블랙엔진(Black N Jean) 스타일링 광고입니다.
스타일링 헤어 왁스..
광고 카피 재미있네요.
'블랙엔진으로 스타일링 할 때는 조심하십시요. 여자들의 지나친 대쉬로 인해 매우 피곤할지도 모릅니다.'
ㅋㅋ
장근석이 하면 그렇겠죠. 제가 하면 아마도 ..여자들이 대쉬하는게 아니라 '푸쉬'할지도 모를일이죠^^

대쉬(Dash)냐... 푸쉬(Push)냐.. ㅎㅎ









꽤 된 광고라 영상 화질이 안좋아서 올릴까 말까 고민했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