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Female

장둥링,중국여가수 성형전후 사진 대반전



장둥링,중국여가수 성형전후 사진 대반전

중국여가수 '장둥링'의 성형전후 사진으로 중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반전사진입니다. 중국여가수 '장둥링'이 아마추어시절 한 공개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데뷔 전 사진이 공개되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장둥링' 성형사실이야 비밀이 아니었지만 요즘 다시 보니 더욱 화제가 되는 듯 합니다.
장둥링이 수술한 성형외과도 관심 업 중이라고 하네요.
진짜 이 정도라면 우리나라 성형외과 의사들 긴장 좀 하셔야겠습니다.
근데 화보 사진하고 지금 모습하고도 많이 틀리네요.
그래서 장둥링 이쁜 사진만 모아봤어요.













화제가 되고 있는 장둥링 성형전 사진, 데뷔 전 사진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