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CM/Western CM

재미있는 해외CF-Lynx Rise(린스 라이스) 모닝 샤워젤 광고


재미있는 해외CF-Lynx Rise(린스 라이스) 모닝 샤워젤 광고


오늘 두 번째로 린스 라이스 모닝 샤워젤 CF 올립니다. 요즘 린스 라이스(Lynx Rise) 해외광고에 푹 빠졌네요.
영국의 인기모델,  제시카 제인 클레멘트(Jessica Jane Clement)가 이번 광고에도 주연을 맡았네요.
여전히 맹한 남자친구역도 똑같고요. 이번 광고 타이틀은 '첫 데이트'편입니다.
여자친구가 옷을 팬시(Fancy)하게 입으라고 했더니 (영국인들은 fancy 를 남녀간에 이성적으로 끌리다.) 뭐 이런 뜻으로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멋지게 입고와!! 이정도로 말했겠죠.
근데 게임좋아하고 만화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이걸 이해했겠어요. 팬시복장. 완전 코스프레하고 왔네요.
아마도 저거 펩시콜라 마스코트 펩시맨으로 보이네요.
이거 린스 라이스 광고 완전 영국판 남녀탐구생활이네요.
린스 라이스의 재미있는 CF, 생일파티편 보시려면
2010/06/23 - [CF&CM/Western CM] - 제시카 제인 클레멘트(Jessica Jane Clement)의 샤워젤 Lynx Rise 해외광고

제시카 제인 클레멘트(Jessica Jane Clement) 화보사진은 여기!!
2010/06/23 - [Western Female] - Jessica Jane Clement, British Glamour Mo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