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stern Female

제시카 고메즈, 에스콰이어 잡지와 함께 자기확신 주문을 외우다.



제시카 고메즈, 에스콰이어 잡지와 함께 자기확신 주문을 외우다.

요즘 TV에서 대출OK를 외치며 대출 전도사로 활동중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
중국계 어머니와 호주백인 아버지 사이의 혼혈모델로 동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지닌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가
남성잡지 에스콰이어(Esquire)잡지에서 진행중인 'Daily Affirmation'  캠페인
Affirmation 이란 뜻이 바로 확신, 긍정적인 말, 확신에 찬 말, 적극적인 말, 한자로 표현하면 단언,확신 정도의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Daily  '매일의' 뜻과 함께 'Daily Affirmation' 즉 매일 확신에 찬 말을 제시카 고메즈가
주문을 외우듯 달콤한 말로 우리에게 선물을 해줍니다. Affirmation 단어안에 'firm' 이라는 글자가 들어있죠?
이 'FIRM'이라는 뜻이 단단한, 딱딱한 이런 뜻이 있죠. 단단하고 옹골지게 확신에 찬 말. AFFIRMATION.
firm한 말이 어떤 건지 이제 아시겠죠. Affirmation

매일 아침 샤워를 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자 난 똑똑하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자 난 능력이 있다.
주눅들지 말자 난 멋있다.!!
이렇게 매일매일 하는 행동들이 'Daily Affirmation'(데일리 어퍼메이션)입니다.
오늘부터는 혼자 뭐라고 지껄이니? 라는 핀잔도 들을 필요도 없겠군요. 이걸 다 제시카 고메즈가 해주니까요.
하나 예를 들면 제시카 고메즈가 너는 너무 섹시해, 너는 너무 섹시해.
이렇게 말해주네요. 영어를 하면 매일 아침 지하철 자신있게 탈덴데 도대체 뭐라고 하는 지 알아먹어야 자기확신을
할텐데요. ㅎㅎ ^^
영어 공부하자, 내 혀는 잘 구부러진다. ㅎㅎ 오늘의 나만의 Daily Affirmation.
섹시한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입니다요.  지진으로 고통받는 일본인들도 화이팅!
여러분도 Daily Affirmation 주문을 외워보세요. 이제부터 대출OK가 아니라 넌 할수있다(You Can Do It!)






Play 버튼을 눌러도 안되고 버튼모양 그림 나오면 Resume 클릭 re다시 sume해라 리플레이(Replay)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