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Male

지드래곤, 여자아이돌이 뽑은 '함께 봄나들이 가고싶은 남자아이돌' 1위



지드래곤, 여자아이돌이 뽑은 '함께 봄나들이 가고싶은 남자아이돌' 1위



과연 여자아이돌들은 봄나들이를 가는데 어떤 남자아이돌과 함께 가고 싶어할까요?
SBS인기가요 매거진을 통해 진행된 이색적인 설문조사에서 빅뱅의 지드래곤이
여성아이돌스타들이 봄나들이 데이트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연예인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드래곤, CF도 마구마구 찍어대고 여자아이돌들에게도 인기도 많고,
대단합니다.

이번 설문조사 순위를 보자면
여자아이돌이 봄나들이 데이트를 하고 싶은 남자아이돌은 1위에는 지드래곤
공동2위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그리고 제아(ZE:A,제국의 아이들 줄임말)의 광희.
광희.. 의외에요. 2위라니 요즘 성격좋고 유머감 좋은 남자가 대세인가 보네요.

3위는 빅뱅의 탑과 씨엔블루의 정용화. 차지.
탑도 정용화도 광희보나 아래 순위네요. 3위 순위보니 광희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4위는 비스트의 윤두준
5위는 비스트의 이기광이라고 합니다.
순위를 보니 빅뱅이야 한국대표아이돌이라 원래 인기가 많다고 생각하겠지만
비스트의 윤두준,이기광 두명이나 뽑혔으니.
비스트이 약진이 도드라져 보이네요.



꺼꾸로 남자아이돌이 봄나들이 가고 싶은 여자 연예인도 궁금하시죠?

1위는 오렌지카라멜 나나.
2위 아이유
3위 포미닛 현아
4위 걸스데이 민아
5위 F(X)의 설리.

소녀시대,카라, 멤버가 한 명도 없는게 예상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