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Male

지현우 사랑고백,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유인나의 남자로



지현우 사랑고백,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유인나의 남자로

TVN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의 주인공 지현우,유인나
지현우 사랑고백으로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 후에도 열기가 뜨겁네요.
지현우가 '인현왕후의 남자' 종영 팬미팅 행사장에서 오늘 솔직해 지고 싶다며 유인나를 사랑한다고 고백하면서
팬미팅 행사장을 환호와 탄성으로 뒤덮게 했다고 하는데...
이에 유인나는 당황하며 이후에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네요.
새로운 미남미녀 커플 탄생의 시작을 알리네요~~~~
유인나 지현우 커플 대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