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추노' 뇌성마비 부인역의 '하시은' 맥심화보로 화제!!


'추노' 뇌성마비 부인역의 '하시은' 맥심화보로 화제!!

남성 근육질 드라마, '추노'에서 뇌성마비 부인, 선영으로 나왔던 여배우'하시은'이 남성월간지 맥심화보를
통해 자신의 본래 매력을 뽐냈네요.
하시은 원래의 여성미에, 맥심의 날카로운 센스있는 선택이 어우러져 좋은 작품이 나왔습니다.
저도 보고 '하시은'이 바로 뇌성마비 부인일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추노 배우가 맥심화보를 찍는다고 해서, 전 노비 공효진 애인이나, 이다혜가 찍을 줄 알았는데...
맥심코리아, 또 한번 사람들 놀래켰네요. 2010년 4월호 맥심 잡지, 이런 잡지 비쌀 줄 알았더니, 4900원이네요.
서점가서 사야겠습니다.

하시은
1984년 4월 28일생
165cm,44kg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학과졸
펄리엔피플엔터테인먼트 소속






하시은, 뇌성마비로 팔을 꼬면서 하는거 말고, 차분히 말하는거 처음 보네요.
뇌성마비역할 연습을 너무 많이 하니까, 진짜 안면마비를 경험했다고 하네요.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멋있습니다.
영상제공은 나우뉴스TV 인터뷰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