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Japanese

한국에서 핀 태국남녀의 사랑이야기-태국로맨틱코미디 영화,Hello Stranger



한국에서 핀 태국남녀의 사랑이야기-태국로맨틱코미디 영화,Hello Stranger

한국에서 꽃 피운 태국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너무나 기분좋고 상큼한 태국의 로맨스코미디 영화
한류열풍이 이제 아시아를 넘어 유럽으로 뻗고 있다는데 한류가 이제 아시아영화 소재로도 등장중이네요.
태국최고의 엉뚱남과 순수태국여성이 한국여행을 와서 서울에서 만나 벌어지는 로맨틱코미디
낯선 한국땅에서 이뤄지는 태국러브스토리 영화의 제목은 '쿠안 메운 호'
영어로 Hello! Stranger라고 하네요.
사랑의 자물쇠로 유명한 남산타워를 시작해서 덕수궁 돌담길, 포장마차, 대한민국  국민음식인
짜장면도 먹으면서 꽃피는 사랑이야기를 지켜보세요. 홍대 드라마 커피하우스 촬영지였던 커피숍도
등장하는거 같네요.
예고편도 함께 올립니다. 사랑과 음악에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예고편 보시면 태국말을 몰라도
 따뜻한 로맨티코미디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왜 왜 우리나라 신문들 이런 영화 소개 안시켜주는거에요.~~

Hello Stranger 주제가를 여주인공이 직접 불렀군요.
여주인공이 부른 영화주제가,영화관련 각종 사진자료는 여기!!
2011/07/12 - [Cover/Movie] - 태국영화, 헬로우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OST 주제곡 MV










태국영화 Hello Stranger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