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stern Female

헐리우드스타 린제이 프라이스(Lindsay Price)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되다.



헐리우드스타 린제이 프라이스(Lindsay Price)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되다.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헐리우드 스타 린제이 프라이스(Lindsay Price)가 임명되었네요.
한류가 세계로 뻗어나가니 명예홍보대사 레벨도 업그레이드 되는 건가요?
독일에서 귀화해 현재는 한국관공공사 사장을 지내는 이참과 기념사진 찍었네요.
린제이 프라이스는 '립스틱 정글', '이스트윅'과 같은 미드와 영화 '클럽 드레드'에 출연한
헐리우드 스타로 린제이 프라이스(Lindsay Price)의 어미니가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아버지는 아일랜드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린제이 프라이스의 어머니는 한국전쟁시 고아가 되어
1963년에 미국에 입양되었다고 합니다.
입양된 한국인의 딸이 한국관광 명예대사에 임명되다니 너무 감동적이네요.
헐리우드스타에서 이제는 한국관광 명예대사로 활약할 린제이 프라이스(Lindsay Price)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