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cing Model

2012 베이징모터쇼 최고 레이싱모델-리잉즈 다이아몬드드레스



2012 베이징모터쇼 최고 레이싱모델-리잉즈 다이아몬드드레스

2012 베이징모터쇼에서 최고의 화제를 끈 레이싱모델 '리잉즈'
175cm의 섹시레이싱모델 '리잉즈'는 이번 2012베이징모터쇼에서 다이아몬드 드레스를 입고나와
단연 화제중의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었죠.
리잉즈 자신도 10kg정도되는 다이아몬드 드레스 때문에 무거워서 움직이기 힘들었고
또 빌린 다이아몬드 드레스에서 다이아몬드가 떨어질까봐 무서워서 움직이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저 다이아몬드 드레스만 가져오면 평생 먹고 사는데 문제가 없겠네요.
예전엔 못된^^ 레이싱모델들 때문에 모터쇼의 자동차가 눈에 안들어왔는데
다이아몬드가 떡 하니 있으니까 미녀가 눈에 안들어오고 자연~~스럽게 미녀보기가 돌같이 보게 되네요^^

2012 베이징모터쇼 최고의 스타 레이싱모델 '리잉즈'를 만나보세요.
리잉즈의 블랙수트 포스는
2012/10/04 - [Racing Model] - 리잉즈, 중국 레이싱모델 검은색수트 전시장 사진[Chinese Racing Model]




















리잉즈 동영상